● 빵조각 좌측

 

거제시(시장 변광용)가 거제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 특별할인을 시행한다.

 

이번 달부터 발행을 시작한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은 거제시 관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으로 오는 831일 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한 사람 당 한 달 100만원 한도로 구입 가능하며, 사용 시 현금 영수증이 자동으로 발급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선물도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이용자는 거제시청 홈페이지 및 제로페이 홈페이지, 어플 가맹점 찾기 등을 통해 가맹점을 검색할 수 있고 소상공인은 온라인(www.zeropay.or.kr) 또는 전화로(1670-0582) 가맹점 가입이 가능하다.

7월 말 현재 거제시에는 6,291개소의 가맹점이 있다.

 

거제시는 사용의 편리함에 더해 가맹점의 결제 수수료가 없는 장점을 집중적으로 홍보하여 올해 말까지 가맹점을 8,000개소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제로페이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 사용으로 소상공인은 결제 수수료를 절감하고, 사용자는 10% 할인 혜택을 받음으로써 가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8월 중 깜짝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시민들이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에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본 -image002.jpg


 

 

 

logo.png  

www.GJKN.kr

 

e-메일: gjknkr@naver.com    /    카톡ID: gjknkr

 

<거제경제뉴스의 콘텐츠>는 변경없이 출처를 함께 기록하면 복사와 배포를 허용합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