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모바일거제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 시행

by 거제경제뉴스 posted Jul 3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거제시(시장 변광용)가 거제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 특별할인을 시행한다.

 

이번 달부터 발행을 시작한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은 거제시 관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상품권으로 오는 831일 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한 사람 당 한 달 100만원 한도로 구입 가능하며, 사용 시 현금 영수증이 자동으로 발급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선물도 할 수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이용자는 거제시청 홈페이지 및 제로페이 홈페이지, 어플 가맹점 찾기 등을 통해 가맹점을 검색할 수 있고 소상공인은 온라인(www.zeropay.or.kr) 또는 전화로(1670-0582) 가맹점 가입이 가능하다.

7월 말 현재 거제시에는 6,291개소의 가맹점이 있다.

 

거제시는 사용의 편리함에 더해 가맹점의 결제 수수료가 없는 장점을 집중적으로 홍보하여 올해 말까지 가맹점을 8,000개소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제로페이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 사용으로 소상공인은 결제 수수료를 절감하고, 사용자는 10% 할인 혜택을 받음으로써 가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8월 중 깜짝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시민들이 모바일 거제사랑상품권에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본 -image002.jpg


 

 

 

logo.png  

www.GJKN.kr

 

e-메일: gjknkr@naver.com    /    카톡ID: gjknkr

 

<거제경제뉴스의 콘텐츠>는 변경없이 출처를 함께 기록하면 복사와 배포를 허용합니다.